남양주시청사
남양주시청사
[보도자료] 남양주시(시장 이석우)는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남양주시에 거주하는 베이비부머를 대상으로 요리교실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8월 14일 목요일 첫 강의를 시작으로 총 10차시, 40시간으로 구성되었으며 교육 주제는 남양주시가 행복한 제2의 삶을 응원한다는 뜻을 담아「행복한 슬로어, Slow & re-START」로 잡았다.

본 프로그램은 기초창업에 대한 이론 강의부터 마케팅 방법, 음식점 업종에 따른 창업 노하우 전수 등의 내용을 비롯하여 슬로푸드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실습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유명프랜차이즈 물류센터 현장견학 및 드립커피전문점 방문 등 현장경험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벤치마킹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베이비부머 요리교실의 교육비는 3만원(재료비포함)이며 접수는 7월 31일(금)까지 우편 및 이메일(chuna0206@korea.kr), 팩스(031-590-8780) 등을 통해서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 다운로드 및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청 홈페이지 모집공고 또는 블로그 (http://blog.naver.com/nyjslowfood)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남양주시청 슬로라이프과(☎590-884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