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호 하남시장
김상호 하남시장

“하남시가 수능 수험생 여러분을 특급으로 응원합니다.”

김상호 하남시장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해 특급 응원전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김 시장은 이날 유튜브 영상을 통해 “수험생 여러분, 여러분은 지금까지 잘 해오셨고, 잘 해내실 겁니다. 31만 하남시민과 함께 수험생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화이팅”이라며 응원했다.

하남시 대표 캐릭터인 ‘하남이·방울이’도 유튜브 숏츠(shorts) 영상에서 수험생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했다. 하남시 수능 응원 영상은 하남시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는 수능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수험표를 인증 하남’으로, 이벤트 참여 수험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총 50명에게 치킨세트를 선사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하남시청 인스타그램 팔로우 또는 하남시청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구독인증샷 캡쳐하기, 수험표와 함께 인증하기 순으로 하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 ‘수험생 파이팅하남’을 통해서는 총 50명을 추첨해 경품으로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본 게시물에 댓글로 수험생들을 위한 위로와 격려,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면 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이달 16~26일까지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은 네이버 폼(https://c11.kr/twzb)에 접속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기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