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숙원 '22대 총선공약' 이현재 시장에게 전달

사진=이용 후보 선거사무소
사진=이용 후보 선거사무소

이용 하남시갑, 이창근 하남시을 국민의힘 후보는 ‘22대 총선공약’을 이현재 시장에게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두 후보는 ‘원팀’을 이뤄 ▲하남 서울편입 ▲교통숙원 해결 ▲상공인·자영업자분들의 지역경제 활성화 ▲자녀를 둔 부모님의 마음 ▲사회적 약자 ▲청년 일자리 ▲관내 학생들의 생각 ▲의료서비스 확충 ▲국가와 하남의 미래를 고민하는 분들의 목소리 등을 메모지에 담고 정리해 공약으로 만들었다.

이용 후보는 ▲하남서울통합과 경계조정 ▲버스배차 확대 및 위례·감일지역 지하철역 연계 노선조정 ▲3호선 감일·신덕풍·하남시청역 조기개통 ▲위례신사선 하남연장 ▲동부권 거점의료복합타운 ▲원도심 재건축·재개발 지원 ▲첨단산업 기업도시 구현 ▲하남교육청 분리신설 등 지역 밀착 현안을 건의했다.

앞서 이창근 후보는 지난 24일 이현재 시장과의 소통에서 ▲K-스타월드 ▲미사국가정원 조성 ▲9호선 우선 착공 ▲5호선 직결화 ▲버스 대중교통 서울진입 노선 확대 ▲광역버스 노선 확충 ▲미사호수공원 테마정원 조성사업 등 지역 숙원 현안을 건의했다.

이날 이용·이창근 후보는 "실질적인 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이현재 시장님과 함께 지속적이고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국민의힘이 원팀이 돼 지역 현안들을 꼼꼼히 챙겨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용 후보는 지난해 9월부터 하남지역 정치 활동을 시작해 6개월 만에 비례대표 출신으로 지역예산 확보, 서울편입특별법, 하남교육청분리신설 법안 대표발의, 한강유역 파크골프장 문제, 감일 종교부지 문제 해결에 나서며 지역 민생을 챙기는 활발한 행보를 보였다.

이창근 후보는 지난 4년간 하남시 국민의힘 당협위원장직을 맡아 오면서 ▲기업대학·정부에서의 삼각축 경험, 서울시 대변인으로서 오세훈 서울시장과의 협력 ▲9호선 우선 착공 ▲일반열차 편성 추진 ▲버스 대중교통 7개 노선에 21대 시내·마을버스 신설 및 증차운행 ▲하남 관내 10개 고교 1대1 입시컨설팅 공론화 ▲의료서비스 확충을 위한 대학병원 유치 ▲하남교육지원청 신설 및 학교환경 개선 위한 예산 확보 등에 박차를 가했다.

앞으로 이창근 후보는 제22대 국회 입성 시 우선적으로 자신의 입법공약과 정책공약들이 충실히 이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각오이며, 공약 이행상황을 시민들에게 수시로 알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