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구리점이 태극기의 도시 구리시와 함께 태극기 관련 다양한 이벤트 마케팅을 실시한다.

행사는 5~14일 ▲백화점 지하 샤 롯데광장 ▲1층 정문 ▲2층 구리역 연결통로 ▲5층 아동극장 및 이벤트 홀 ▲옥상공원 등 건물 곳곳에서 펼쳐진다.

2층 구리 역 연결통로에선 태극기 홍보 관이 운영된다.

갤러리에선 윤봉길 의사와 태극기, 태극기 목각판, 김구 선생 서명 태극기 등 역사 속 태극기의 여러 애환을 확인 할 수 있다.

같은 장소 한 켠엔 시가 개최한 제2회 태극기사진 공모전 우수작들이 전시된다.

내점 고객들의 소원을 쪽지에 적어 대형 태극기를 완성해나가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6일(현충일) 낮 12시부턴 9층 문화센터와 옥상공원 등지에서 나라사랑 어린이 태극기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이중 우수작을 선정해 소정의 상금과 백화점 내 일정기간 전시 기회를 제공한다.

같은 시간 지하1층 샤 롯데 광장에선 태권도 품세와 태권 무, 격파시범 등의 공연이 진행된다.

백화점 1층 정문에는 태극기나무를 비치, 고객들의 메시지를 태극기나무에 매다는 이벤트를 마련하는데, 완성된 태극기나무는 행사가 끝난 후 구리시청 정문에 옮겨 놓을 예정이다.

이종석 점장은“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순국선열들의 고귀한 희생에 대한 고마움을 다시 한 번 마음에 새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앞으로도 시와 다양한 태극기사랑 운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