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멘트]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는 38년 만에 가장 이른 추석이라고 하죠. 지금쯤이면 명절 앞두고 우리 주부님들, 선물 고르는 고민도 함께 시작됐을 텐데. 경기도가 알뜰하고 실속 있는 장터를 여기 저기 많이 만들어 놨다고 하네요. 최지현기자가 소개합니다.

[리포트]
경기도 우수농축산물을 정가 보다 최대 59% 까지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 경기도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경기사이버장터’입니다.

이곳에선 발품 안 팔고 클릭만으로 장을 볼 수 있는 것이 쇼핑의 덤.

한정특가 상품전과 공동구매코너, 품목•가격대별 선물세트 추천 상품전 등 다양한 추석맞이 이벤트가 한창입니다.

특히 한정특가 상품전은 한우와 떡, 한과 등 총 17개 품목의 경기도 우수 농축산물을 정가보다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화면전환)안성과 평택, 양평, 고양, 화성 등 경기도내 5개 로컬푸드 직매장에선 다음 달 7일까지 일제히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실시합니다.

지역 내 경기도지사가 인증한 질 좋은 제품을 살 수 있는 곳, G마크 전용관에서는 특별판촉전이 열리는가 하면,

우체국쇼핑몰 G마크관 특별 이벤트와 수원월드컵경기장 직거래장터 특별판촉전을 진행합니다.

시중가 대비 최대 30%이상 저렴하게 살 수 있고, 증정행사도 풍성하게 준비 돼 있습니다.

이밖에 한국도자재단 여주도자세상은 롯데백화점 분당점에서 추석맞이 도자기 특별전을 엽니다.

 

/동영상=경기도청 제공

저작권자 © 경기I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